[고객센터] 10월 25일(금) 사내 행사로 인한 배송 및 상담 시간 변경
운영자2019-10-24조회 736

 


< 배송 및 고객센터 상담 시간 변경 안내 >
10/25(금)
사내 행사로 인하여 변경된 상담 시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쇼핑몰 이용 및 주문은 정상적으로 가능하나,
상담 시간 및 배송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오니 참고하셔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상담 *
10월 25일(금) - 9:30 ~ 11:30 

* 당일출고 *
10월 24일(목) 오후 2시 이후 ~ 10월 25일(금) 오전 9시 이전 주문 건

(* 10월 25일(금) 오전 9시 이후 주문 건은 10월 28일(월) 출고 예정)
※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10/28(월)부터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선 & 카카오톡 상담 불가)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파넬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글
[휴무안내]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휴무로 인한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
이전글
[휴무안내] 10월 9일 한글날 휴무로 인한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
CS CENTER
MY PAGE

The Potency of Science,

Natural Skin Brand

with Ingredients Sourced

(from New Zealand)

Parnell©2024

상호 : 주식회사 일레븐코퍼레이션 | CEO : Dave Chang June Baik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8 (타임워크명동빌딩)5층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8 (타임워크명동빌딩)5층대표번호 : 1661-5634 이메일 : parnell@parnell.kr 사업자등록번호 : 875-86-00859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2-서울중구-1672 호

현재 보고 계시는 사이트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고침 후 다시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