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넬입니다.먼저, 금번 네고왕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지속된 배송 지연과 미흡한 고객 응대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소중한 시간과 신뢰를 보내주신 만큼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했어야 함에도 부족한 점으로 실망을 드려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1.배송 지연의 원인과 현재 상황
네고왕 시작 전, 원활한 배송을 위해 60만 개의 사전 물량을 준비하였으나, 예상보다 훨씬 큰 성원으로 인해 하루도 되지 않아 대부분 품절되었습니다.
이에 즉시 추가 생산에 착수했으나, 대량 생산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 입고와 배송 일정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특히, 수작업 위주의 자사 물류 시스템으로 인해 재고 파악과 포장, 발송 과정에서 반복적인 오류가 발생하며 소통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현재 48명의 직원이 물류 작업에 투입되어 평일주말 구분없이 출고에 매진하고 있으나, 하루 처리 가능한 물량의 한계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고객님들께 조금이라도 빠르게 제품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부분 배송을 검토하였으나, 현재의 물류 시스템상 재고 파악 및 선별이 어려워 오배송 및 누락 등의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진행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에 대해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2. 고객센터 대응 지연
네고왕 이후 폭주한 문의량으로 인해 CS 응대가 지연된 점 또한 깊이 사과드립니다.
현재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여 보다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개선 중이며, 보다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겠습니다.3. 5월 12일 프로모션 관련 혼란
자사몰에서 진행된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대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네고왕 대상 제품과는 다른 소용량 제품과 잔여 재고 구성으로 별도로 기획된 것이었습니다.
이미 배송 지연으로 불편을 겪고 계신 상황에서 별도 안내 없이 진행된 점 깊이 반성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금일 조기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4. 향후 안내 일정
많은 고객님께서 발송일에 대한 문의를 주셨습니다. 현재 입고 및 배송 일정을 재정리 중이며,
**5월 25일(금)**까지 개별 발송일에 대한 안내 문자를 순차적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충분히 사전 안내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이번 일을 계기로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 깊이 반성하며,
믿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서비스와 제품 품질 모두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브랜드 파넬 드림